한국효문화진흥원,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한국효문화진흥원(이하 한효진)이 12월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방문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1층 효사랑북카페 앞쪽에 설치된 대형 트리./한국효문화진흥원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한국효문화진흥원(이하 한효진)이 12월을 맞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한효진 1층 효사랑북카페 앞쪽에는 대형 트리를 배경으로 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이 설치됐으며 한해 동안 감사한 분들에게 편지를 작성하면 우편으로 발송해주는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 이벤트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연말을 맞아 한효진 지하 1층 공연장에서는 다양한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14~15일에는 창작 공연 ‘갈망’이, 21일에는 ‘효 가족 영화관’이 지하 1층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한국효문화진흥원(이하 한효진)이 12월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포스터./한국효문화진흥원

김기황 한효진 원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한효진을 방문해 추억을 만들고 칭찬과 감사의 손편지를 통해 효를 실천하고 나누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