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립미술관, 12월 문화행사 'CONCERT MOZART' 개최


2024년 연말 맞아 음악회·포토 부스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가능

천안시립미술관 12월 문화행사 홍보문. /천안문화재단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 천안시립미술관은 오는 12월 7일 천안시립미술관 12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12월 문화행사에는 지역 예술단체인 천안오페라단과 협업해 'Concert Mozart'를 운영할 예정이다. 'Concert Mozart'는 미술관 전시실 안에서 전시 감상과 함께 음악회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으로는 고전음악의 대표적인 작곡가 모차르트(W. A. Mozart)의 오페라 △여자는 다 그래(Cosi fan tutte) △피가로의 결혼(Le nozze di Figaro) △마술피리(Die Zauberflöte) 등 오페라 독창과 중창으로 구성돼 있으며 성악뿐만 아니라 기악 등 다채로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연말을 맞아 가족·친구·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오는 12월 8일까지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음악회의 경우 천안시립미술관 누리집에서 사전 접수해야 하며, 포토 부스의 경우는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고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립미술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천안문화재단 시각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