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 회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환·박상윤)는 21일 한남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에서 진행된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공유회에서 ‘감사장(부위원장 김형식) 및 유공자 표창(심부용 위원)’을 수여했다.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공유회는 사업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유공자 표창을 실시해 위원 격려 및 사기진작을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성과공유회에는 150명의 지사협 위원, 거점복지관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으며 성과공유 동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특강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진 사항 공유 및 발전 방안 논의와 내 삶을 바꾸는 ‘액티브 시니어의 맛있는 레시피’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감사장을 수여 받은 김형식 부위원장은 "회덕동 어르신들을 위해 묵묵히 뒤에서 애써주신 회덕동 지사협 위원분들에게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분들이 없도록 면밀히 살피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 함께 유공자 표창(대덕구청장상)을 수여받은 심부용 위원은 "앞으로도 회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적극적인 참여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회덕동에서 함께 살고 있는 이웃들이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같이 어울려 살 수 있게 주변 이웃 살피고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며 "필요한 서비스 연계 등 지역사회 복지 정보를 알릴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