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이벤트 실시


10만 원 기부 시 10만 원 전액 세액공제·쌀 10kg까지

남원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이벤트 안내문. /남원시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가 2024년 연말정산 시기를 맞이해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1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남원시에 10만 원 이상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한 시민 중 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춘향애인참미 10㎏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간 중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는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 결과는 1월 6일에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춘향애인참미는 남원시에서 생산되는 대표 브랜드 농산물로, 청정 우렁이농법으로 재배하여 찰기가 있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고품질 쌀이다.

남원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동시에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남원의 맛 좋은 쌀을 선보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정산에 대비해 10만 원 기부 시 10만 원 전액 세액공제 되는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시고 청정남원쌀 10㎏에 당첨되는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의 지역이벤트 게시판 또는 남원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