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장, 역대 의원과 의정발전 논의


충남도 의정회 초청 워크숍 개최…"제2중앙경찰학교 충남 설립에도 다함께 힘 보태기로"

7일 보령시에서 충남도 의정회 초청 워크숍이 개최된 가운데 참석자들이 제2중앙경찰학교 충남 설립을 촉구하고 있다. /충남도의회

[더팩트ㅣ내포=이정석 기자] 충남도의회는 7~8일 보령에서 충남도 의정회 회원들과 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에는 4~12대 의원까지 전·현직 의원으로 역대 의원들과 한자리에 모여 도민 복지와 지역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펼쳐진다.

현직 의원들은 이번 워크숍에서 나온 아이디어와 논의를 바탕으로, 향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도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성현 의장(천안1‧국민의힘)은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오늘 논의된 의견들은 집행부에 전달하여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충청남도 의정회 신재원 회장(보령, 4선)과 회원 일동은 경찰기관 집적화와 연계를 통한 효율적인 신임경찰 양성을 위해 제2중앙경찰학교 충남 설립을 촉구하는 건의안을 채택하고 "220만 충남도민과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