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한국시리즈 V12 향한 야외응원전 개최


5차전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야외서 광주시민 1200명과 함께 응원
대형 LED, 다양한 푸드 트럭 등 편의시설 마련

기아가 프로야구팀 기아 타이거즈 한국시리즈 V12 우승을 위해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괃주시민들과 함께 야외응원전을 펼친다. 사진은 김대중 컨변센센터 야외에서 팬들이 한국시리즈 1차전 응원하고 있는 모습./ 기아

[더팩트 l 광주=나윤상 기자] 기아가 프로야구팀인 기아 타이거즈의 한국시리즈 V12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한국시리즈 야외응원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시리즈 야외응원전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2, 5차전 홈경기와 대구에서 열리는 3,4차전 원정경기를 중계할 계획이다.

앞서 기아는 전날 열린 한국시리즈 1차전을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광주시민들과 함께 야외응원전을 개최했다.

기아는 한국시리즈 야외응원전에 참여한 시민들이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대형 LED스크린을 설치하고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을 준비했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한국시리즈 야외응원전은 기아 타이거즈의 V12 달성을 광주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히며 "기아 타이거즈 우승을 염원하는 광주시민들과 함께 승리의 기운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kncfe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