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의회, 제325회 임시회 개회…8일간 일정 돌입


각종 의안 심의·군정질문 등

서천군의회가 325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하며 14일 임시회 본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 서천군의회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의회(의장 김경제)는 14일 임시회 본회의를 열고 오는 21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325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천군의회는 본회의를 열어 △제325회 서천군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군수 및 관계 공무원 출석 답변 요구의 건 △2024년도 3분기 예비비 지출 내역 보고 △서천군 민간위탁 운영성과평가 결과보고를 심의했다.

또 입법정책위원회를 개최해 서천군수가 제출한 △서천사랑장학회 출연 동의안 △한국폴리텍 해양수산캠퍼스 건립지원 출연 동의안 △서천군 동부권 어르신 돌봄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서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2025년 한국지방세연구원 출연 동의안 △서천군 공공기관 등의 유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천군 투자유치 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5년 서천군 소상공인 특례보증 출연 동의안 △2025년 서천문화관광재단 출연 동의안 △문화시설 관리위탁 동의안 등을 심의했다.

15일부터 18일까지는 본회의장에서 군수 및 관계 공무원에 대한 군정질문을 실시해 각종 사업과 시책에 대한 답변을 듣고 개선 방안과 대안을 논의한다.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의정활동을 통해 확인한 서천군의 주요 정책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바람직한 군정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임시회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