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 온라인 티켓 오픈 ‘전석 매진’


광양시민 2차 입장권 배부 13~14일 읍·면·동 선착순 배부... 24~26일 전 국민 대상 현장 배부

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 입장권배부 일정표./광양시

[더팩트 ㅣ광양=진규하 기자 ] 전남 광양시는 오는 25일과 26일 광양공설운동장에서 개최하게 될 ‘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에 대한 온라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10일 밝혔다.

광양시에 따르면 온라인 티켓은 매진됐으나 현장 입장권 배부 일정이 아직 남아있다. 2차 입장권 배부는 광양시 읍·면·동민을 대상으로 한다. 첫째 날 입장권은 13일, 둘째 날 입장권은 14일 오전 9시부터 각 읍면동에서 선착순 배부한다.

3·4차 입장권 배부는 축제장 현장에서 이뤄진다. 광양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3차 입장권 배부는 페스티벌 전날인 2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4차 입장권 배부는 25일과 26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2차 읍·면·동민 및 3차 광양시민 대상 입장권을 배부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광양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해 배부되는 입장권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1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

이번 행사는 비, QWER, 하이키, 이채연, 브브걸이 25일 개막식 공연을 펼치고 박정현, 신용재, 장윤정, 김연자 등이 26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게 된다.

김성수 광양시 관광과장은 "티켓 오픈 전부터 입장권 문의가 쇄도하는 등 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시민과 관광객들의 기대에 부응해 철저한 사전 준비로 격조 높은 페스티벌을 만들겠다"며 "향후 배부 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