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 성료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 현장 /오산시

[더팩트|오산=김원태 기자] 경기 오산시는 지난 5일 오산종합운동장에서 8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7일 오산시에 따르면 시가 주최하고 오산시체육회(회장 권병규), 오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권재)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8개 동의 화려한 입장식 퍼포먼스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모두 10개 종목 체육경기(축구, 게이트볼, 테니스, 볼링, 탁구, 배드민턴, 육상, 족구, 씨름, 슐런(장애인종목))과 5개 종목 시민 화합 경기(내빈경기, 대형공굴리기, 줄다리기, 피구, 단체줄넘기)가 펼쳐졌다.

폐회식에서는 종합시상 및 앵두걸스, 손민채, 반가희, 설하윤 등 축하 공연과 경품추첨 등이 진행됐으며 많은 시민들의 호응 속에서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대회 종합시상식에서는 중앙동 종합우승, 대원1동 종합 2위, 초평동 종합 3위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은 "지역 최대 규모의 체육행사인 시민의 날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8개 동의 시민들이 ‘체육’을 통해 화합하는 장이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산시체육회는 오산시체육이 더욱 발전하도록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체육활동에 참여하고 건강과 즐거움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에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뜨거운 환영의 인사를 드린다"며 "시민 누구나 생활체육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하고나 생활체육에서 엘리트 체육으로, 체육을 통해 자신의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