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상의, 회원사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대전상의가 27일 상의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회원사 기획 업무 담당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회원사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대전상의

[더팩트ㅣ대전=이영호 기자]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는 27일 상의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회원사 기획 업무 담당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회원사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경쟁사를 압도하는 제안서 작성 및 PT전략’이란 주제로 7시간 동안 진행됐다.

강사로 나선 ㈜맥그로우컨설팅 한종문 대표는 △제안서 작성의 중요성 △제안요청서(RFP)의 구성과 이해 △제안서 작성 전략 △경쟁 프리젠테이션 등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필요한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대전상의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 많은 회원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기업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 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교육을 통해 참가자들이 업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향후 교육 일정 및 참가 신청 문의는 대전상의 기업서비스팀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대전상의 회원사 임직원에게는 교육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