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관광재단,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무대 올려


10월 26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는 코미디 연극 작품
25일부터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 인터파크 통해 티켓 예매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홍보 웹자보. /세종문화관광재단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영국)이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와 5시에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영국의 유명 극작가 마이클 쿠니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수상한 집주인'은 문제를 회피하기 위해 시작한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로 이어지며 돌이킬 수 없는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 주인공 ‘에릭’의 이야기다.

독창적이면서도 21세기 코미디의 전형을 담고 있는 이번 작품은 원작에 충실하되 한국적 정서와 유머도 가미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R석 2만 원, S석 1만 5000원이다. 특히 세종시 10대 청소년들에게는 전석 1만 원에 공연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힐링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공연 장면. /세종문화관광재단

예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오는 10월 8일까지 사전예매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예매 기간에 티켓을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11월 기획공연 연극 '러브레터' 티켓을 증정하는 ‘연극에 연극 더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대원 공연사업실장은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즐길 수 있는 한 편의 연극을 통해 현대인들의 일상이 보다 즐거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화예술회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