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가을 시즌 쇼핑을 위한 ‘갤러리아 쇼핑 위크’를 진행해 프로모션 및 상품행사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갤러리아 쇼핑 위크’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시원한 가을을 품은 감미로운 재즈음악 미니 콘서트를 3층 특설무대에서 진행하며 골드문 캐릭터와 함께하는 라이브 캐리커처 이벤트도 마련한다.
또한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갤러리아카드(멤버십·제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제시 고객 대상(1인 1회 한정)에게 이벤트를 통해 △유기농 백세미 4㎏ △푸드코트 1만 원 금액 할인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가을 시즌 상품 기획전도 다채롭게 전개한다. 1층에서는 ‘해외 명품 초대전’을 열어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오프화이트 ‘24년 F/W 신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디스커버리 이월 특집전 △BCBG F/W 이월상품전 △베네통 그룹 이월상품전 등 다양한 가을 상품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2024 F/W MD 개편을 통해 △말본 골프 △세인트앤드류스 △키플링 △푸마 키즈 등을 신규 오픈해 새롭게 매장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갤러리아카드(멤버십·제휴) 브랜드 합산 3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G캐시를 증정하며 갤러리아카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진행한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