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중화요리연합회, 덕천면 주민들에 ‘사랑 자장면 나눔 행사’


주민들과 체육회, 새마을 부녀회, 청년회 회원 등 40여 명이 봉사활동에 참여

㈔정읍시중화요리연합회 노홍래 회장은 “어르신들이 자장면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단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 덕천면은 지난 23일 면사무소 광장에서 덕천면 이장협의회(회장 황홍규) 주관으로 ‘사랑 자장면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읍시중화요리연합회(회장 노홍래)의 식재료·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덕천면 주민들과 체육회, 새마을 부녀회, 청년회 회원 등 40여 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노홍래 회장은 "어르신들이 자장면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단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황홍규 회장은 "주민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학수 시장은 "자장면 한 그릇에 정성을 담아 이웃사랑을 실천한 노홍래 대표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가 주도해 정을 나눔으로써 주민이 주체가 되는 희망공동체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