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25회 충남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화합행사 성료

김동일 보령시장이 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시·군 화합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보령시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12일 보령머드테마파크에서 '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OK보령'을 슬로건으로 '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시·군 화합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시와 충남도가 주최하고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와 충남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했으며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 최은순 보령시의회 의장, 이정기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 이경환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도내 사회복지 종사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로 유공자 표창, 충남사회복지대상 시상과 2부 행사로 난타공연, 시니어모델 패션쇼 등 시·군 화합 한마당이 진행됐다.

이밖에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 홍보 부스와 보령지역자활센터 생산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복지의 최일선 현장에서 헌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해 모두가 행복한 보령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