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부천=김동선 기자] 문화도시인 경기 부천시는 롯데컬처웍스와 제휴 할인 협약을 맺고, 6일부터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가입 시민에게 영화 관람료를 할인해준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시민은 롯데시네마 부천점(신중동), 부평점, 부평역점, 부평갈산점 등 4곳에서 월 2회 1만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동반 1인도 같은 혜택을 받는다.
또한 매점에서 팝콘 콤보를 구매할 때 2000원을 할인받는다. 주중과 주말, 공휴일을 포함한 모든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
10인 이상 단체 관람을 신청하는 경우 영화 관람료는 9000원, 매점 단체콤보 세트는 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쿠폰은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홈에서 내려받아 롯데시네마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사용하면 된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은 9월 현재 22만 명이 회원으로 가입해 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고 있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력이 되길 기대한다"며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효율적인 홍보 및 시정 소식 전달의 필요성이 커진 만큼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시민들이 더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