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2024년 문화예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취약계층의 문화예술 참여 기회 제공 위한 시민 아이디어 모집
9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천안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문화예술 2024 아이디어 공모전 홍보문. /천안문화재단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24년 문화예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과 함께 정책개발을 실현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재단 사업에 반영하고자 진행되며 천안 시민뿐만 아니라 천안에서 생활하는 학생, 직장인 등 천안 생활 인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문화 취약계층의 문화예술 참여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 및 사업 방안’으로 취약계층은 사회적, 경제적, 지리적 취약계층 등을 모두 포함한다.

참여는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전자우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제안 검토 후 심사를 통해 총 10명을 선발해 총상금 33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안동순 대표이사는 "천안 시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 시민과 함께하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문화재단의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다수 제안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하거나 정책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