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보령시가 개최하는 뭐든지 다 OK ! 보령의 매력을 담아줘숏폼 공모전 홍보물. / 보령시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자연, 관광, 축제 등 보령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뭐든지 다 OK ! 보령의 매력을 담아줘'를 주제로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보령시에 관심이 있는 국민 누구나 개인,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다.

작품 분량은 30초~1분의 숏폼 영상으로 참가자 개인 SNS 계정에 응모 작품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뒤 참가 신청 서류를 구글 폼을 통해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보령시는 응모 작품에 대해 전문가 심사와 SNS 투표를 거쳐 △대상 1작품 상금 150만 원 △최우수상 2작품 상금 각 75만 원 △우수상 3작품 상금 각 30만 원 △장려상 4작품 상금 각 10만 원을 시상하며 수상작은 보령시 홍보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10월 21일 보령시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 또는 보령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인행 보령시 홍보미디어실장은 "전 국민 대상 공모를 통해 보령의 도시 브랜딩을 강화하고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보령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참신하고 재미있는 영상들로 공모전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