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거북섬 해양축제 ‘화채에 빠질 수박에’ 참가자 모집

거북섬 해양축제 ‘화채에 빠질 수박에’ 참가자 모집 안내문./시흥시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는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진행될 ‘화채에 빠질 수박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거북섬 해양 축제’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거북섬 일원에서 개최된다.

시흥시에 따르면 ‘화채에 빠질 수박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수박화채를 만들어 보는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새로운 콘텐츠로 8월 24일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의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등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가족이 2인 1팀으로 참여해 각 회차당 40팀을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참가 희망자는 29일부터 ‘시흥거북섬축제’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2만 5000원이며, 참여 가족들은 주어진 화채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해 나만의 특별한 화채를 만들 수 있다. 화채를 재미있게 먹기 위한 안경 빨대와 참가자가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화채 통도 함께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제3회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진행되는 ‘화채에 빠질 수박에’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해양 축제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즐거운 추억을 쌓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