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MAUM교육원·마음교육학과, ㈜에너지사이언스와 업무협약


전문인력 양성 위한 교육 시행, 신기술 개발 위한 공동연구 등 협력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MAUM교육원·마음교육학과가 지난 19일 ㈜에너지사이언스와 전문인력 양성 및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광주여대

[더팩트ㅣ광주=박호재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MAUM교육원·마음교육학과가 ㈜에너지사이언스와 전문인력 양성 및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2일 광주여대에 따르면 지난 19일 체결된 업무협약식에는 ㈜에너지사이언스 이영좌 대표와 광주여대 MAUM교육원 김경화 원장, 마음교육학과 조인숙 학과장, 박지훈 교수가 참석했다.

업무협약 내용은 맞춤형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시행, 신기술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활동,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협력 및 기술정보의 교환,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산학협력 모델 구축, 기타 양 기관의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사항 등이다.

광주여대 마음교육학과는 AI가 대체할 수 없는 인간의 마음과 가치를 발견하고 실천하여 개인과 공동체의 성장, 행복, 조화에 기여할 수 있는 융복합 역량을 갖춘 미래인재를 양성하고자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수업내용은 현대 심리학, 교육학, 철학, 종교학과 더불어 과학적 기반의 명상을 아우르는 마음·인성교육 전문가 양성 통합 프로그램을 one-stop 교육과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