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G마켓·포레스트 그룹과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업무협약


김성 군수 "상생, 협력 통해 농가 소득증대와 농업 발전 이룰 것"

장흥군은 지난 17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 포레스트 그룹 코리아와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장흥군

[더팩트 l 장흥=오중일 기자] 전남 장흥군은 지난 17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 포레스트 그룹 코리아와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군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장흥군, G마켓, 포레스트 그룹 코리아 정남진장흥 직거래지원센터를 비롯한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포레스트 그룹 코리아는 협약식에서 지역 생산농가 및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매 촉진을 위해 1000만 원을 프로모션 쿠폰 비용으로 기부했다.

장흥군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온라인을 통한 농특산물 판매를 본격적으로 활성화 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G마켓의 폭넓은 소비자 기반과 포레스트 그룹 코리아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지역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은 농가와 소비자, 기업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상생과 협력을 통한 농가 소득증대와 지속가능한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