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장성아카데미, 18일 정리 수납 전문가 정경자 대표 강연

장성군은 오는 18일 21세기장성아카데미에 정경자 덤인 대표가 강연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장성군

[더팩트 l 장성=오중일 기자] 전남 장성군은 오는 18일 21세기장성아카데미에 정경자 덤인 대표가 강연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정경자 대표는 국내 최초로 ‘정리 수납 전문가’라는 직업을 만든 장본인이다. 숙명여대에서 인적자원개발을 전공하고 정리 수납 컨설팅 전문그룹 덤인을 설립했다. ‘콩알 봉사단’을 구성해 저소득층 주거 환경 개선, 장애인 무료 교육 등 사회 공헌에도 활발하게 나서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정리 습관의 힘’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정경자 대표는 정리 수납의 개념을 정리하고 실생활에서 적용 가능한 방법들에 대해 알아본다. 또 정리 수납을 꾸준하게 유지해 일상 속의 편리함과 업무 효율성, 공간의 경제적 가치를 함께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세계 최장기간 운영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21세기장성아카데미는 매월 첫째, 셋째 주 목요일 4시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식전에는 밴드 공연이 예정돼 있다.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강연 시작과 함께 장성군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청강도 가능하다. 자료 공유를 동의한 강의는 장성군 누리집과 유튜브로 다시 볼 수 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