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지사협, '찰칵! 나의 청춘 프로필 사업’ 진행

12일 오전 심덕섭 고창군수가 심원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진 촬영 중인 어르신과 소통을 하고 있다. /고창군

[더팩트 l 고창=김영미 기자] 고창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찰칵! 나의 청춘 프로필 사업’을 지난 6월부터 실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고창 사진작가협회 회원들이 어르신들의 모습을 촬영하는 봉사 활동이다.

사진 촬영은 지난달 14일 고창읍과 고수면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이날은 심원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이 현장을 찾아 어르신들과 관계자를 격려하고 함께 기념 촬영하기도 했다.

심 군수는 "어르신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추억으로 선물해 주신 고창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창군 사진작가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사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고창군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 지사협은 고창치유의 숲과 연계한 오감체험 고창 나들이로 주민 활력도를 높이고, 복지기동대를 꾸려 소규모 주거개선과 생태, 의료, 주거비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