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의회, 7월 한 달간 도민 의견수렴

경남도의회가 제12대 후반기 도의회에 바라는 점’이라는 주제로 의견수렴을 한다./경남도의회
경남도의회가 제12대 후반기 도의회에 바라는 점’이라는 주제로 의견수렴을 한다./경남도의회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경남도의회는 의정활동에 대한 도민의견을 듣고자 도의회 누리집을 통해 ‘경남도의회 제12대 후반기 도의회에 바라는 점’이라는 주제로 의견수렴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민의견수렴은 7월 한 달간 도의회 누리집 열린의정 코너의 설문조사를 통해 경남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의회는 도민의견수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도민의견수렴 내용은 ‘해당 지역구 도의원 의정활동 평가’와 ‘ 2024년 하반기 경남도의회에서 가장 관심을 가져야 하는 분야’ 및 도민들의 제안사항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질문으로 구성돼 있다. 의견수렴 결과는 향후 도의회 누리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학범 의장은 "도민과 함께하는 신뢰받는 민생의회를 위해 도의회 구성원 모두가 노력할 것"이며 "의견수렴을 통해 접수된 도민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후반기 의정활동의 중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것으로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hcmedi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