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2025 유·초등 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 의견 수렴

천안교육지원청이 2일 중회의실에서 2025 유·초등 교육공무원 인사관리원칙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회를 개최하고 있다. /천안교육지원청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도)은 지난 2일 천안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초등교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학년도 유·초등(영양교사 포함)교육공무원 인사관리 원칙 개정을 위한 의견 수렴회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개최한 의견 수렴회는 매년 인사관리 원칙을 수립해 장기근무로 인한 교육 침체를 방지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 행정을 추진하고자 하는 노력의 하나로 계획됐다.

인사관리 원칙 개정 의견 수렴회는 천안 관내 근무하는 유·초등교육공무원으로부터 사전에 개정 의견서를 받고 그 내용을 토대로 제시한 의견을 듣고 참석자들이 자유 토론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천안교육지원청은 교육환경 및 사회적 변화 요구에 따른 인사정책 의견 수렴을 바탕으로 교직의 안정을 도모하는 인사관리 원칙을 수립해 교원의 사기를 북돋운다는 계획이다.

이병도 교육장은 "현장의 의견 수렴을 통한 인사 행정의 신뢰를 확보해 교원의 교직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tfcc2024@tf.co.k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