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 제9대 의회 후반기 개원식


김기준 의장 "국민과 함께하는 의회, 균형 있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로 나아가겠다"

청양군의회가 2일 제9대 군의회 후반기 개원식을 열고 있다. /김형중 기자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충남 청양군의회가 2일 본회의장에서 제9대 군의회 후반기 개원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개원식에는 의원윤리강력 낭독, 개원사, 축사 등으로 이었졌다.

김기준 의장은 개원사에서 "제9대 후반기 청양군을 위해 의장단을 영광스러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지지하고 응원해 주신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자리를 함께하신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도 머리 숙여 인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국민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 시대의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군민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실질적인 현장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며 "국민 여러분의 고귀한 뜻을 가슴 깊이 새기고 진정한 지방자치시대의 개막과 군민 복리 증진에 헌신하는 봉사자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국민과 함께하는 의회, 균형 있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로 나아가겠다"며 "우리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부패없는 의정활동을 펼치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서 함께 노력하자"고 피력했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제9대 청양군의회 후반기 개원을 축하드린다. 청양군 공동의 가치를 위해 노력하자"며 "역점사업으로 인구정책의 하나인 복합 정주여건개선사업, 산단조성 사업, 관광객 증가정책 등을 추진한다. 의원들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