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착착착' 7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 기획전


농·축산물, 생활용품 등…삼복 로그인·리뷰 이벤트 등도 진행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은 7월 한 달간 ‘물 만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경기도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은 7월 한 달간 ‘물 만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는 온라인 쇼핑몰 내 538개 제품 대상 20% 할인(최대 5만 원)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복과 중복, 말복 로그인 시 선착순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더위타파 복날 이벤트’, 우수 리뷰 회원 대상 1만 원 쿠폰을 지급하는 ‘리뷰를 부탁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기획전의 주요 품목은 햅쌀, 한돈 등 식품류, 생활용품 등이다.

사회적가치생산품 ‘착착착’은 착한 사람들이 만든 착한상품이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는 의미로, 취약계층인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등이 만든 도내 생산품을 아우르는 경기도 공동 브랜드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기획전, 명절 선물세트 등으로 판로 증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대행(상임이사)은 "착착착 쇼핑몰을 애용해 주신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회적가치생산품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상생하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