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제6회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 접수

제6회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 접수 안내. /안양시

[더팩트|안양=김원태 기자] '청년특별도시' 경기 안양시가 성실한 자세와 탁월한 성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청년을 발굴해 시상하는 '제6회 안양시 청년상'의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28일 안양시에 따르면 올해 6회째를 맞는 '안양시 청년상'은 △산업경제 △사회복지봉사 △문화예술체육 △미래혁신 등 4개 부문별로 각 1명씩 선발해 시상한다.

추천 대상은 7월 31일 기준 안양시에 2년 이상 거주한 19~39세 청년이다.

산업경제 부문은 거주 기간에 관계 없이 안양 소재 직장에서 2년 이상 근무하거나 안양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청년이면 가능하다.

접수는 공무원·학교장·유관기관장 또는 10인 이상의 시민 추천이 있어야 하며, 접수 기간은 7월 1일부터 26일까지다.

추천 방법은 추천서와 공적조서에 부문별 증빙서류를 첨부해 접수 기간 내에 시청 4층 청년정책관에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거나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청년의 미래와 성장을 키우는 청년특별도시 안양을 이끌어갈 숨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시는 8월 말까지 최종 수상자 명단을 공지하고 9월 청년축제 기념식 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청년상 후보자 추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안양시 누리집 또는 '안양청년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