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천지속가능지역재단, 서천 임시특화시장서 어린이 행사 개최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어린이 한마당

서천 임시특화시장에서 진행하는 전통시장 어린이 한마당행사 홍보물. / 서천군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상권활성화센터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오는 29일 서천 임시특화시장에서 '전통시장 어린이 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전통시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시장 이미지를 개선하며 가족 마케팅을 통해 시장 분위기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무대공연 △저글링쇼, 마술쇼, 버블쇼 △진행자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에어바운스 놀이터 △부채와 슬러시 만들기 체험 △캐리커처 △온누리 홍보부스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아이스크림 나눔 이벤트와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가족 마케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전에 접수를 마친 ‘전통시장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과 그림 전시회를 운영하며 시상식에서 최우수상 시상과 전시회는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 작품 모두 전시될 계획이다.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많이 찾아 지역의 전통시장이 활성화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