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천안=이영호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평생교육원은 지난 4일 교내 예술대학동 콘서트홀에서 2024년 1학기 ‘평생교육 엑스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Better Future, For me’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평생교육 엑스포는 백석대 평생교육원이 한 학기 동안 진행한 다양한 과정들의 성과 발표회이자 수료식으로 꾸려졌다. 각 과정의 수강생과 교수ㆍ강사들이 참석했고 몇몇 과정들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서는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 8기 수료식이 진행됐다. 수료생들은 대학 측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500만 원을 대학발전기금으로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피아노 연주, 성악 공연, 스카밴드의 공연, 충남천안시민대학합창단의 합창곡 등 다양한 학습 성과가 발표됐다.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평생교육원이 진행한 다양한 과정들로 참여한 개인, 단체들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여러분의 성장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하시는 모든 일에 축복이 더해지시기를 바란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백석대 평생교육원은 2학기에도 백석대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을 비롯해 충남천안시민대학, 다양한 일반과정을 모집해 지역사회 평생학습 참여 문화를 지켜갈 계획이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