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24년 정비사업 현황' 시민교육 13일 개최

2024년 정비사업 현황 안내 및 시민교육 안내문 /군포시

[더팩트|군포=김원태 기자] 경기 군포시가 관내에서 추진·진행 중인 정비사업의 정확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2024년 정비사업 현황 안내 및 시민교육'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13일 오후 7시 군포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재건축, 재개발 및 노후계획도시 정비 특별법에 따른 통합재건축에 대해 관심있는 군포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는 현재 재개발사업 15개 구역, 재건축사업 2개 단지, 리모델링사업 7개 단지, 소규모정비사업 10개 구역이 사업을 추진 중이다. 최근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른 통합재건축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하은호 시장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정비사업 현황에 대해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사업 초기 준비단계에서 사업을 시행할 주체를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사업시행 절차 및 방식 등의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 시민들의 정비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해 사업시행과정에서 시민들의 올바른 판단을 돕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정비사업 관련 현황 안내 및 시민교육은 정비사업에 관심있는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시 누리집 새소식에서 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QR코드 촬영을 통해 바로 접수하는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 주거정비통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