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재단, '제2회 의왕 유스페스타' 25일 개최

제2회 의왕 Youth Festa Shiny Day(유스페스타 샤이니데이), 반짝이는 우리들 축제 안내문. /의왕시청소년재단

[더팩트|의왕=김원태 기자] 경기 (재)의왕시청소년재단이 오는 25일 왕송호수공원에서 '제2회 의왕 Youth Festa Shiny Day(유스페스타 샤이니데이), 반짝이는 우리들' 축제를 펼친다.

17일 의왕시청소년재단에 따르면,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 1차 경연 △의왕시 초‧중‧고, 대학교와 청소년시설이 함께하는 체험부스 △푸드트럭 △지역상생 △왕송호수 레저시설 무료이용 △청소년의 날 기념식 △초청가수 축하공연 △지역상생 이벤트 등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학교, 청소년기관뿐만 아니라 의왕도시공사, 의왕신협,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청소년 축제로 구성해 의미를 더한다.

의왕시청소년재단 원억희 대표이사는 "의왕 유스페스타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학업, 스트레스로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쉬어가기를 바란다"며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누리집 또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