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샘고을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오는 21일 오후 2시 시장 특설무대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오는 21일 오후 2시 샘고을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오는 21일 오후 2시 샘고을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가요제는 기념식과 시민 노래자랑, 초청 가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시민 노래자랑은 샘고을시장 상인회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심은 당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가요제는 코미디언 황기순 씨의 사회와 초청가수 한혜진, 신인선, 이대원, 허미라(가희)의 흥겨운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자전거, 여행용 캐리어, 후라이팬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가요제는 샘고을시장의 역사와 전통을 널리 홍보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전북상인연합회와 샘고을시장 상인회, JTV 전주방송이 주최·주관하고 전북도와 정읍시가 후원한다.

이흥구 샘고을상인회장은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도 즐기고 전통시장에서 장도 보며 훈훈한 정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읍시 관계자는 "이번 가요제를 통해 샘고을시장의 방문객이 늘어나고 활성화되어 더욱 발전하는 시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