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안양=김원태 기자] "안양시 카카오톡 친구 맺고 영화 관람료 등 할인 혜택 받으세요."
경기 안양시가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영화 관람료, 팝콘 콤보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안양시는 지난 10일 롯데시네마 운영사인 롯데컬처웍스㈜와 '카카오톡 친구 민·관 제휴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오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안양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전국 90여개 롯데시네마 직영점의 영화표 예매 시 한 달에 2회까지 영화를 1만 원에 볼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
쿠폰은 주중과 주말, 공휴일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매점에서 팝콘 콤보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만, 조조와 특별관 상영은 제외된다.
롯데시네마 평촌점(범계역)·안양점(안양역)·안양일번가점·산본피트인점 등 4개 직영점에서 10인 이상 단체 관람할 경우에는 영화 9000원, 매점 콤보 55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안양시 카카오톡 채널 홈 화면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후 롯데시네마 앱이나 누리집에서 쿠폰을 사용해 예매하면 된다.
기존 카카오톡 친구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혜택 영화관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누리집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대호 시장은 "이번 협약이 시민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