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인 금산군수 "정부 공모사업 부처 간 협력 중요"


7일 월례회의서 강조

박범인 금산군수가 7일 군청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정부 공모사업 준비에 철저히 기해 줄 것을 주문하고 있다. /금산군

[더팩트ㅣ내포=이정석 기자] 박범인 금산군수는 정부 공모사업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부처 간 협력과 지원을 강화할 것을 지시했다.

박 군수는 7일 군청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4~5월은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소관부처와 집중 협의를 하고 사업설명을 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서에서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공모사업들이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며 "순기를 놓치지 않도록 하고 다부처 연계 공모 시 부서 간 협력‧지원도 강화해 줄 것"을 주문했다.

박 군수는 5월 가정의 달에 관해 "화목한 가정을 위해 노력하는 아버지에 대해 생각해 보면 좋을 것"이라며 "어머니와 함께 아버지에게도 전화하는 기회를 가지자"고 말했다.

이어 "금산세계인삼축제 주제는 지난해 ‘엄마 행복하세요’에 이어 올해에는 ‘아빠, 힘내세요’다"며 "다시 한번 가정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박 군수는 청명‧한식, 선거, 홍도화‧보곡산골 산벚꽃, 금산읍 벚꽃 축제 등에 노력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