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전주점, 5월 1일부터 '개점 20주년 감사 이벤트'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개점 20주년 감사 축제를 연다./전주점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강정구)이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개점 20주년 감사 축제'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백화점 패션·리빙·식품 매장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200여 종류의 줄 서기 이벤트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고, 참여 브랜드에 한해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 지하 1층 식품매장 F&B 브랜드는 품목별 10~2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6층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코튼클럽(트라이엄프 등), K2그룹대전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방문 고객대상 이벤트로는 5월 1일엔 20주년 기념 카스테라빵과 F&B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며, 5월 5일 어린이날엔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강정구 점장은 "개점 20주년 감사 축제 맞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되살리면서 고객에게 심리적인 안정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