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놀면서 성장하는 ‘그로우놀이터’ 진행


4월부터 10월까지 마지막 주 토요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창의터 등서 진행

그로우놀이터 안내문./시흥시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는 오는 27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창의터와 숨쉬는놀이터 일원에서 놀면서 성장하는 문화행사 ‘그로우놀이터’를 진행한다.

24일 시에 따르면, 그로우놀이터는 4~10월(7월 제외)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놀이터를 주제로 하는 야외 문화행사로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시민뿐 아니라, 누구나 즐길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 권의 책을 함께 읽고 독후활동을 오감으로 표현하는 ‘생각하는 책 놀이터’ △손으로 직접 표현하며 즐기는 ‘꼼지락 미술 놀이터’ △재미있는 과학 현상을 배우고 확인해 보는 ‘우당탕 과학 놀이터’ △동화 어린이극을 관람하고 놀이로 연계해 함께 즐기는 ‘다 함께 공연 놀이터’ 등 네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비가 오면 하루 연기해 다음 날일 일요일에 진행(일요일도 우천 시 별도 공지 예정)하며, 책 놀이터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과 현장 참여로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한 일정 및 참여 방법 등 세부 내용에 대한 문의는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지원팀 또는 인스타그램으로 하면 된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