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이마트, 국제꽃박람회 맞아 과일·채소 등 40% 할인

고양시-이마트 물가안정 할인혜택 안내문. /고양시

[더팩트|고양=김원태 기자] 경기 고양시가 시민들의 밥상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과일·채소·축산·수산 분야 전품목을 이마트 일산점·풍산점·화정점에서 시중가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고양시는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맞아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고양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물가안정 할인혜택 쿠폰팩을 배포할 예정이다.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로부터 메시지를 받으면, 해당 할인 혜택 내용의 '쿠폰수령확인' 버튼을 눌러 다운받은 뒤 해당 지점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쿠폰팩을 수령할 수 있다.

할인판매 기간은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일인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24일 간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일산점·풍산점·화정점 3곳에서 선착순 3000명 한정 할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고양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할인혜택과 프로모션, 정책과 행사축제 관련 가장 빠른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고양박람회장에 오지 않더라도 고양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대한 기대평을 담은 소망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주는 카카오톡 이벤트 등도 25일 진행된다.

이밖에 고양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를 통해 다가오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와 관련해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구환경과 꽃'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차 없는 박람회를 지향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관람객은 현장 매표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꽃전시관부터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박람회장이 넓어져서 정발산역, 주엽역을 이용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