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배우 김승수가 오는 8월 개최되는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대전시는 14일 ‘대전 0시 축제’의 전국적인 홍보와 축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배우 김승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승수는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행사 참여·사인회·SNS 홍보 등 대전 0시 축제를 알리는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백만송이 장미·광개토대왕·슈룹 등 인기 드라마는 물론 신상 출시 편스토랑·미운우리새끼 등 예능과 영화까지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수는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있는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돼 큰 영광이며 한편으로 어깨가 무겁다"며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드라마·예능·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김승수 배우가 축제 홍보대사로 흔쾌히 응해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0시 축제장에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즐길 수 있도록 왕성한 홍보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 0시 축제는 오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 구간 1km 도로를 통제하고 중앙로와 원도심 상권 일원에서 개최된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