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9일까지 제1회 남원시농특산물 축제 개최에 따른 판매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7일 남원시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제1회 남원시농특산물 축제'는 남원시 농업인과 소상공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94회 춘향제 기간'인 오는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광한루앞 승월교 아래 요천둔치 일원에서 열리며 실내텃밭 체험, 남원쌀 홍보, 축협과 함께하는 시식코너 마련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남원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남원의 고품질 농·특산물을 선보이기 위한 판매부스 60개를 모집중에 있으며 남원시 농업인(단체, 법인)이나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부스 임대금액은 무료이며 판매상품 최소 단위 1만 원이하 상품 필수 보유로 저렴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직접 판매해야 한다.
농·특산물 축제 판매부스 운영 참여 희망자는 남원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한 모집내용이 담긴 공고문과 신청서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남원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진흥과 지도기획팀으로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고인배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제1회 남원시 농특산물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농업인과 소상공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