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 및 지원비 신청


오는 11일부터 11월 29일까지 시행

전북은행이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 및 지원비 신청을 오는 11일부터 11월 29일까지 시행한다./전북은행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 및 지원비 신청을 오는 11일부터 11월 29일까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북에듀페이 바우처카드‘는 전북교육청 누리집, 전북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및 발급 가능하며 특히 학부모와 학생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전국 최초로 전북에듀페이 전용 모바일 앱도 제공한다.

전용앱을 통해 바우처 카드 및 지원비 신청, 잔액조회, 사용가능 가맹점 신청 및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1일부터 25일까지를 집중신청기간으로 별도 운영해 은행 영업시간을 두 시간 연장해 평일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카드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바우처카드는 바우처 지원비 이용과 체크카드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도서 구입 시 2% 캐시백, 도내 영화관 5000원 이상 사용 시 3000원 캐시백, 전국 모든 제과점 사용액 10% 캐시백, 전주동물원 1500원 캐시백, S-OIL 주유소 리터당 50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에듀페이 전용 콜센터 또는 전북은행 영업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