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에 기부금 1000만 원 전달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 포기하지 않고 지역사회의 훌륭한 구성원으로 성장 기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에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더팩트 l 광주=기윤희 기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가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에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9일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정선 광주시교육감을 비롯해 전상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장, 김성진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 이사장이 참석했다.

전상철 회장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지난 30년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계설비의 미래 비전을 세우고 건설산업의 핵심 산업으로 성장하는 업적을 이뤄냈다"며 "우리 아이들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지역사회의 훌륭한 구성원으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이정선 광주시교육감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미래를 꿈꾸고, 꿈이 현실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희망사다리가 되어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forthetrue@naver.com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