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4주년 감사·신학기 이벤트


후기 업로드 하면 아이패드·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이 배달의 명수 출시 4주년과 신학기를 맞아 두 차례에 걸쳐 4주년 감사 및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군산시

[더팩트 | 군산=전광훈 기자] 전북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이 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출시 4주년과 신학기를 맞아 2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신의 SNS에 배달의명수 이용 후기 또는 응원 메세지를 업로드 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아이패드’, 2등은 ‘애플워치’, 3등은 ‘갤럭시워치’, 4등은 200명을 추첨해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22일부터 27일까지 배달의명수로 주문시 선착순 1000명에게 자동으로 30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배달의명수가 4년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지지 덕분"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명수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달의명수는 군산시와 상권활성화재단, 배달의명수 운영사의 협업으로 농축산물 할인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전통시장 및 상점가 농축산물 구매 시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