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우수 농수산물 설맞이 20% 할인 판매


쇼핑몰 '초록믿음'서 지역 농특산물 구입자 대상 이벤트

강진군이 운영 중인 지역 농특산물 판매 온라인 쇼핑몰 초록믿음 홈페이지 메인 화면 캡쳐./강진군

[더팩트 ㅣ 강진=이종행 기자] 전남 강진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판매 온라인 쇼핑몰인 '초록믿음'에서 20% 할인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초록믿음 회원 누구에게나 20%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짜리 e머니가 제공된다.

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강진 청년이 직접 생산한 '설 명절 특선 쌀귀리 쿠키 세트'를 별도의 경품으로 제공된다. 구매 유도와 함께 군의 우수한 쌀귀리 홍보 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게 군의 설명이다.

MZ세대를 공략한 '설맞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문내기는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에 리그램(공유) 및 친구 소환과 같은 미션을 완수한 20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1만 원 상당)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자세한 사항은 초록믿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초록믿음 쇼핑몰의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들의 교류를 촉진하고 강진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올해는 반값 강진 관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강진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믿음은 강진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사시사철 군의 농수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forthetru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