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의원 "초심 잃지 않고 주민에 힘이 되도록 노력할 것"


6일과 7일 공주·부여·청양서 의정보고회

국민의힘 정진석 의원은 지난 6일과 7일 공주시와 부여·청양군에서 각각 열린 2024년 의정보고회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이 어렵고 힘들 때 실질적인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정진석이 되겠다. 함께 가면 반드시 길이 된다고 밝혔다. /정진석 국회의원

[더팩트 | 공주=김은지 기자] 국민의힘 정진석 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이 어렵고 힘들 때 실질적인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정진석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 의원은 지난 6일과 7일 공주시와 부여·청양군에서 열린 ‘내게 힘이 되는 정진석 2024 의정보고회’에서 지역 주민, 당원, 당직자 등 3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제21대 국회 의정활동을 종합적으로 보고하는 이번 의정 보고대회는 일방적 정보전달 방식이 아닌 주민들이 편안하게 이야기를 경청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정 의원은 "공주·부여·청양 주민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비상대책위원장, 국회부의장, 원내대표, 두 번의 공천관리위원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치며 지역발전을 위해 부단히 힘써왔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의정보고대회에 홍문표 국회의원과 박덕흠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이장우 대전시장,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신지호 전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정진석 의원, 박덕흠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정진석 국회의원

thefactcc@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