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기 울릉펠리체펜션 대표,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 수상

홍준기(오른쪽) 울릉펠리체펜션 대표가 전창협 헤럴드 경제 대표와 나란히 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더팩트ㅣ울릉=김채은 기자] 경북 울릉에 위치한 울릉펠리체 펜션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풀빌라 펜션 부문에서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1일 홍준기 울릉펠리체 펜션대표가 지난달 28일 열린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혁신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경제지 헤럴드경제와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국영문 월간지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수상기업은 약 2달간 기관의 DB 및 분야 전문가들의 추천과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서초구, 경상북도 문경시, 전라남도 함평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사)대한민국병역명문가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주식회사 문창, 주식회사 일화, 뷰티오션의원, 기옥란 서양화가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했다.

이날 홍 대표는 풀빌라 펜션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울릉펠리체 팬션은 2026년 개항을 앞둔 울릉 공항 인근인 경북 울릉군 사동에 위치해 있다.

울릉 펠리체펜션 전경/울릉펠리체

바다를 볼 수 있는 뷰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서비스, 그리고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이다. 복층형 테라스로 탁 트인 뷰를 감상할수 있으며 천장에 있는 넓은 창문을 통해 밤하늘의 낭만과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었다.

A동과 B동으로 구분되며 각각 서로 다른 느낌과 장점을 가지고 있다. 펠리체 A동은 유럽스타일의 차콜 그레이 바닥과 벽면은 우드톤과 화이트가 적절히 섞여 모던하고 아득한 느낌을 선사한다. 펠리체 B동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를 연출하여 밝고 화사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어 커플과 신혼부부가 주 고객으로 선호하고 있다.

날씨가 맑은 때는 펜션 내에서 독도를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점도 큰 호응을 얻었다. 펜션 내에 개별 수영장을 설치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객실 52인치 대형 TV를 설치해 고객의 편의시설에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

홍준기 대표는 "펜션을 한번 와 본 고객들이 꾸준히 찾아주시기 때문에 수상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이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펜션이 되도록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ktf@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