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단신] 정읍경찰서 승진 임용식 개최


15명 승진…임용장 수여·계급장 부착·꽃다발 수여·기념촬영 순으로 진행

김한곤 정읍서장은 “영예로운 승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경찰관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 정읍경찰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는 지난 29일 대회의실에서 서장, 동료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승진 임용식에서는 경위에서 경감으로 승진한 노동곤 경감 등 12명의 경감과 경장에서 경사로 승진한 김경민 경사와 김지혜 경사, 순경에서 경장으로 승진한 송주형 경장 등 총 15명이 승진했고 행사는 임용장 수여, 계급장 부착, 꽃다발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은 승진식뿐만 아니라 모범공무원 표창 및 전문수사관 인증서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으며 모범공무원 표창은 최귀문 경위가 수상했고 전문수사관 인증서는 여일한 경감과 이선영 경위가 받았다.

승진자인 송주형 경장은 "오늘 승진할 수 있었던 것은 온전히 주변 동료들과 서장님 덕분이라고 믿고 있으며 언제든지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경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한곤 정읍경찰서장은 "영예로운 승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경찰관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