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수 시장 "내년도 예산 절감 노력, 시민불편 해소"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

이학수 정읍시장은 “내년도에는 특히 불요불급 등을 고려해 예산을 효율성 있게 사용해 예산 절감에 노력해달라”며 “예산 조기 발주, 신속집행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이학수 정읍시장은 18일 영상 간부회를 갖고 내년도 예산 절감 노력과 함께 시민불편 해소,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국·소·실·과장과 읍·면·동장이 함께한 이날 회의에서 주요 현안을 공유하면서 "내년도에는 특히 불요불급 등을 고려해 예산을 효율성 있게 사용해 예산 절감에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불합리한 규제를 해소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담당 업무에 대한 법령을 숙지해 정확히 안내하는 등 시민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적극행정을 하라"면서 "예산 조기 발주, 신속집행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 시장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고 있는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이 시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도록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