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준 대전 서구체육회장, 체육 발전 위해 1억 쾌척


‘2023 대전시 서구체육회 송년의 밤’ 개최

이성준 대전 서구체육회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송년의밤 행사에서 발전기금을 낸 뒤 서철모 서구청장과 전명자 구의회의장, 체육회 임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대전 서구체육회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시 서구체육회장인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장이 구민 건강 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대전 서구체육회는 12일 서구 오페라웨딩홀에서 ‘2023 대전시 서구체육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송년의 밤 행사에는 이성준 서구체육회장, 서철모 서구청장, 전명자 서구의회의장을 비롯한 지역 시·구의원, 서구체육회 임원,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 생활체육운영위원회 위원, 49개 회원종목단체 회장·사무장, 서구체육봉사단 임원, 유관단체 관계자 등 약 220여 명이 참석했다.

이성준 회장은 서구체육회 발전을 위해 애쓴 체육인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서구 구민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이성준 회장님의 1억 원이라는 통큰 기부에 깜짝 놀랐고 서구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크게 감명받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성과 보고 및 유공자 시상식과 2부 만찬과 체육인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대전시 서구체육회 송년의밤 행사. / 대전 서구체육회

andrei73@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