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인천= 김재경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25일간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여객을 위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 조성된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며,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더블룰렛 게임 △행운의 포토 이벤트 △인천공항 면세점 OX 퀴즈 등이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은 연말까지 신규 회원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하는 각종 혜택과 멤버십을 지급하며, 신세계면세점에서도 연말까지 200달 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4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4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경복궁 면세점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겨울 프로모션 기간 중에도 지난 10월부터 진행 중인 ‘더블업 경품응모 이벤트’가 계속된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이 인천공항 1,2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방문해 내년 5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0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 면세점을 아껴주시는 여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새롭게 입점한 면세 사업자들과의 상생 및 협력 차원에서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준비했으니 이번 겨울에는 인천공항에서 면세쇼핑하고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infac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