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재육성재단, 내달 16일 연성대서 '정시 입시설명회'

2024 안양시 정시 입시설명회 개최 안내문.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더팩트|안양=김원태 기자] 경기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 12월 16일 연성대학교 연곡문화센터 컨벤션홀에서 '2024 안양시 정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27일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에서는 내년도 대학입시제도 변화의 이해를 돕고 최신 대입 트렌드 분석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1대 1 맞춤형 정시 진학 컨설팅을 통해 변별력 있는 지원 전략 수립도 돕는다.

참가 대상은 재수생을 포함한 안양시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이고, 사전 예약을 통해 150명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설명회 현장에는 2023 안양시 채움 상담지원단, 안양·과천지역 및 경기도 대입진학지도 리더교사 등 현역 상담전문가 30명이 상담 컨설턴트로 참여한다. 학생 1인당 40분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다음 달 14일까지 '2024 안양시 정시 입시설명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대호 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대학 진학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